결제대행사마다 다양한 기준을 갖고 있으나, 원인은 알고 보면 간단합니다.

결제대행사마다 다양한 기준을 갖고 있으나, 원인은 알고 보면 간단합니다.

결제대행사마다 다양한 기준을 갖고 있으나, 원인은 알고 보면 간단합니다.

Blog Article





세 번째 정책은 현재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연체/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.

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(미성년 요금제, 외국인, 미납 상태 휴대폰, 법인폰 등)

위와 같이 다날의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정책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, 듀이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
소액결제 정책미납의 이유중 가장 큰 원인은 소액결제 미납 요금 으로 인해 대행사의 정책이 결정되므로 사용한 통신 요금에 대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.

휴대폰 통신 요금을 못 내서 연체가 된 미납 폰으로 소액결제를 하려고 하면

하지만 상품권 같은 정책이 심한 상품은 절대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다른 쪽으로 우회하여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.

윗 내용으로도 다날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해결을 하지 못했다면 정책티켓을 이용하면 해결이 가능합니다.

정보이용료는 통신사/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.

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.

미납자 정보에 대한 소액결제 정책 전산이 연동이 되기 때문에 무한정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.

통신사의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소액결제가 차단되어지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.

✔ 단순하게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거나 이용 동의가 안 되있는 경우가 있고.

그리고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서 여러 가지 개인 정보가 유출될 위험성이 높으니 개인 업자 보다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.

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(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.)


Report this page